국내 여행 /맛집

연안식당 군자점 점심으로 꼬막 비빔밥과 성게 비빔밥

혀니상데스 2019. 2. 28. 14:09
반응형

저녁에 해산물에 술 한잔하기 좋은곳이기도 하지만,

 

점심으로 꼬막 비빔밥이나 멍게 비빔밥,성게 비빔밥등 먹으러 가기도 좋은

 

연안식당 입니다.

 

체인점이라 우린 연안식당 군자점으로 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널널 하네요~

 

하지만 점심시간이 되면 금방 테이블이 만석이 되더라구요.

 

 

꼬막 비빔밥 12000원,뒷 장 성게 비빔밥 13000원,성게 꼬막 비빔밥 15000원인데

 

어차피 꼬막 비빔밥 하나 주문해서 나눠 먹을거라 우린 그냥 성게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꼬막 비빔밥 청양 고추 대신 풋고추로 주문하고

 

성게 비빔밥은 호불호가 갈린다고 주문하실때 괜찮으시겠냐 몇번을 물어 보시더라구요.ㅋㅋ

 

우린 무조건 괜찮습니다~~하고 성게 비빔밥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은 지난번 왔을때랑 비슷합니다.

 

참고용으로 지난번 해산물 모듬 먹었던 링크 하나 첨부해요.

 

https://blog.naver.com/minhyunpark25/221416010420

 

 

 

꼬막 비빔밥이 먼저 나왔네요.

 

꼬막을 넣고 테이블마다 구비돼 있는 참기름을 넣어 쓱쓱~~비벼 줍니다.ㅋㅋ

 

성게 비빔밥 금방 나오겠지 얘기하며 나눠 먹는데 너무~너무 안나오네요.ㅠ

 

결국 주문을 혹시 못 받았나 싶어서 물어봤더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라고..흠..

 

일단 천천히 먹으면서 기다렸지요~

 

 

드디어 나오긴 했는데...꼬막은 왜 들어가 있지?

 

이럼 꼬막 비빔밥 시킨 의미가 없는뎅 ㅋㅋ 해물 뚝배기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꼬막 비빔밥 주문한건데...

 

혹,우리가 잘못 주문했나 확인후 다시 조금 더 기다려달라 하십니다.

 

맛있으니까~그리고 점심시간이어서 갑자기 사람이 몰린터라 정신없을수 있으니

 

기다렸지요~

 

 

드디어!

 

성게 비빔밥이 나왔습니다!

 

호불호가 갈린다하지만 우리 입맛엔 맛있었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