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샐러드바가 있는 마루샤브 아차산점

혀니상데스 2019. 1. 15. 17:20
반응형

샐러드바가 있는 마루샤브에 방문했습니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 옆면엔 바로 올라갈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고

 

 여기 입구 쪽엔 계단 밖에 없어요.

 

2층이니까 계단으로 ㄱㄱ~!

 

 

평일 점심 쇠고기 샤브로 주문하고

 

직원분따라 알려주는 테이블에 앉으면 됩니다.

 

 

육수가 끓는 동안 샤브 고기 먼저 가져다 주십니다.

 

소스는 테이블에 다 있으니~

 

일단 우린 샐러드바로 음식 가지러 가야지요.

 

 

 

내부를 보니 테이블은 많네요.대부분 예약을 많이 하고 오시는거 같았어요.

 

 

 

디저트 종류도 어느 정도 있네요.

 

 

 

 

 

초밥,육회,망고 샐러드,연어 샐러드 이 정도는 세네번 가져다 먹은거 같습니다.

 

샤브 육수가 부족하면 샤브 야채 가져오는 쪽에 육수가 다 있으니 가져와서 더 부으면 됩니다.

 

월남쌈등 배부르게 든든하게 먹은거 같아요.

 

예전 제가 자주 갔던 마루샤브는 구의 사거리에 있는 마루샤브를 자주 갔었는데

 

체인점이니 거의 비슷하지만 구의 사거리가 좀 더 큰거 같아요.

 

https://blog.naver.com/minhyunpark25/221260531324

 

예전에 갔던 마루샤브 구의점 링크입니다.

 

역시 마루샤브가 요즘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