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군자역 숨은 맛집 다이닝 하루 이자카야

혀니상데스 2018. 12. 10. 11:12
반응형

번화가 쪽이 아닌 건너편 골목에 숨어 있는 맛집 하루 이자카야 입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입니다.

 

 

입구에 추천 메뉴가 적혀 있습니다.

 

역시 대방어철답게 대방어가 입고 됐네요.

 

 

여긴 기본적으로 웨이팅이 있어서 아예 늦은 시간에 왔어요.

 

새벽 두시까지는 영업을 하는 곳이라 사람 몰리는 시간대를 피해서 왔습니다.ㅋㅋㅋㅋㅋ

 

 

오늘 모듬회 구성은 참치가 많네요.그럼 참치로 주문을~ㅋㅋㅋㅋ

 

숙성회 3-4인용 모듬회로 주문했습니다.

 

 

 

모듬회는 가져오셔서 부위별로 종류별로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십니다.

 

밑에 사진은 메로구이~메로구이는 뭐 당연히 맛있으니 ㅋㅋㅋㅋㅋ

 

여기 숙성회는 두번째 먹어보는데 냄새 하나 없고 너무 맛있다고 해야하나?활어회를 좋아하지만

 

여기와서 숙성회 매력에 빠졌네요.ㅋㅋㅋㅋㅋㅋㅋ

 

여기를 뒤늦게 알아서 그게 좀 아쉽습니다.진작 알았다면 자주 왔을텐데~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자주자주 방문해야겠습니다.

 

정말 여기 숙성회 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