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90년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차 어게인 군자점

혀니상데스 2018. 12. 29. 13:10
반응형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비오는 날 느낌이 나는 감성을 느낄수 있는 실내포장마차 포차 어게인입니다.

 

 

 

2층에 위치해 있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뭔가 아기자기한 느낌이 납니다.ㅋㅋㅋ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메뉴판 사진만 몇장이네요.;;;;

 

분식 포차 메뉴를 이용하려면 메인 메뉴를 시켜야 분식 포차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구이와 얄개들 메뉴부터 맨 마지막 사진까지가 메인 메뉴이며

 

포차 메뉴 옆 69메뉴와 89메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원래는 분식 메뉴와 89메뉴에 있는 치즈 탕수육을 시키고 싶었는데

 

메인 메뉴를 주문해야해서 스위트 갈릭 가라아게와 분식 메뉴 국물 닭발,포차 어묵(2인분 이상 가능)

 

으로 주문했어요.

 

 

테이블 옆에 이렇게 비가 오는 분위기가 나고 음악도 그렇고

 

비오는날 같았어요.ㅋㅋ분위기 너무 좋음 ㅋㅋ

 

 

이정표도 센스 있네요.^^

 

 

 

 

옆에 남탕이 짤렸어요.ㅋㅋㅋ

 

 

 

 

흡연실도 안에 뭐가 있나 궁금해서 들어가 봤어요.

 

 

흡연실은 미용실 느낌으로 벽보를 붙혀 놨어요.ㅋㅋㅋㅋ

 

이제 구경 그만하고 자리로 돌아와 앉았습니다.

 

 

서비스는 직접 만들어먹는 김치전입니다.

 

 

노릇노릇 너무 맛있습니다.

 

 

국물 닭발입니다.엄청 매워요~

 

 

우리의 분식 메뉴를 가져다 줄 분식 포차~ㅋㅋㅋ

 

여기서 가져다 주시나봐요.

 

 

스위트 갈릭 가라아게 입니다.

 

 

어묵만 나오면 되는데,.,.ㅋㅋㅋ국물이 없어서 ㅠㅠ

 

 

드디어 나왔네요.

 

1인분에 오뎅 하나씩인가봐요.

 

국물은 생생우동맛 ㅋㅋㅋㅋ

 

일부러 일찍 오픈 시간 맞춰 방문했어요.

 

사람들 많을때 이리저리 돌아다니면 민폐일수 있으니~

 

일찍 와서 인테리어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