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군자역 구성좋은 까만 그릴 군자본점

혀니상데스 2019. 2. 7. 22:20
반응형

군자역 사거리에 위치한 까만그릴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위치는 찾기 좋은곳이에요.

 

 

들어가서보니 내부 인테리어가 독특하네요.

 

천장에 그릴도 있고 주걱도 걸려 있고 ㅋㅋㅋㅋ

 

 

메뉴판도 그릴이 붙어있어요.ㅋㅋ

가게 이름이 그릴이더니 ~ㅋㅋㅋㅋㅋ

 

 

종류가 다양하게 많아서 우리가 주문할 메뉴만 찍었습니다.

 

가리비 치즈 구이랑 오돌 갈비 한상 중 어느걸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오돌 갈비 한상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기본 안주는 닭다리 ~

 

 

오돌 갈비 한상이 나왔습니다.

 

버너 위에 올려주시는데 이미 다 익혀 나온터라 약불로 직접 줄이고 콘치즈만 천천히 녹였어요.

 

계란말이,주먹밥,콘치즈,김치,오돌 이정도 구성에 가격도 착한거 같아요.

 

맛도 괜찮고 양도 푸짐하고 여기 괜찮네요~!

 

저녁밥 안먹고 갔는데 배부르게 잘 먹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