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대만에서 먹어본 소금 커피를 어린이대공원 바나나 토크

혀니상데스 2019. 3. 12. 15:53
반응형

소금 커피도 복불복이긴한데

 

괜찮다는 사람도 있고 별로라는 사람도 있고해서

 

추천하기엔 좀 애매하네요.

 

그래도 내 입엔 괜찮았던터라 ㅋㅋ

 

예전 타이페이에서 마셔보고 가끔 생각이 났었는데

 

어린이대공원역과 군자역 사이에 소금 커피 파는곳이 있다고해서 방문했어요.

 

 

브런치 먹기에도 분위기 좋은 곳이라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어차피 소금커피를 마실거라 ㅋㅋ

 

단짠단짠~소금 커피~~

 

가격은 6500원입니다. 일단 주문을 하고 앉아서 구경을 했어요.

 

 

 

내부가 깨끗하고 꽤 큰편입니다.

 

 

소금 커피 입니다.

 

밖에 앉아서 마시고 싶지만 조금 추웠던터라 ㅋㅋㅋ

 

그냥 걸어가면서 ~ㅋㅋㅋㅋㅋ

 

맛은 타이페이랑 비슷한듯한데..사실 오래돼서 기억이 안나요.^^;

 

여튼 가끔 생각나면 들려서 소금 커피 마셔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