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아차산역 타박이 숯불 꼼장어

혀니상데스 2019. 3. 15. 15:43
반응형

가격대도 저렴하고 내부도 아담해서 가끔 찾는 타박이 꼼장어입니다.

 

 

테이블은 4-5개 정도인거 같아요.

 

 

지난번에 꼼장어에 닭발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꼼장어 소금구이 하나랑 숯불 소막창 하나 주문했어요.

 

 

여긴 순두부찌개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순두부찌개가 너무 맛있습니다.

 

상차림은 다 끝났고 이제 숯불만 나오면 됩니다.ㅋㅋ

 

 

양념구이도 맛있긴한데 양념이다보니 타고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소금구이로~ㅋㅋ

 

 

먹기 편하게 잘라주고~

 

 

노릇노릇 맛있게 익으면 안타게 옆으로 옮기고

 

그동안 식은 순두부찌개를 가운데 올려줍니다.ㅋㅋㅋㅋ

 

가격도 맛도 괜찮은곳이에요~

 

비올때 여기와서 꼼장어 먹으면 정말 최고더라구요.

 

다음에 비오면 또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