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사가정역 삼겹살 맛집인 생고기 전문 팔봉산

혀니상데스 2018. 12. 2. 20:38
반응형

사가정역에 위치한 생고기 전문점 팔봉산입니다.

 

위치는 중랑구 사가정로49길 8입니다.

 

오후5시에 오픈해요.

 

 

생삼겹살과 왕갈비로 주문했습니다.

 

 

내부 크기는 아담한 편입니다.

 

 

 

고기 세덩어리지만 2인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고기 전문점답게 고기질은 최고입니다.

 

 

갈비 3인분~순두부찌개는 서비스~

 

갈비는 초벌돼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이 조금 필요해요.

 

그래서 삼겹살 굽고 먹는 동안에 초벌을해서 다행히 기다리는 지루함은 없었어요.ㅋㅋㅋㅋ

 

갈비도 삼겹살만큼 정말 맛있는 곳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