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중곡동 위드치킨에서 치킨이 아닌 모듬포~

혀니상데스 2018. 11. 20. 08:50
반응형

간단하게 한잔 하려고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위드치킨입니다.

 

 

지나가다가 입구에 적힌 메뉴중 모듬포,노가리 이런걸 봤거든요.

 

일단 별 생각없이 가보자해서 들어갔습니다.

 

 

 

 

밖에 적힌 모듬포가 있었는데 메뉴판에는 안보이네요.

 

따로 물어봤더니 있다해서 모듬포로 선택!

 

 

 

햄치즈가 아닌 오이 치즈와 삶은 계란이 나오네요.

 

오~~특이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 나온 모듬포입니다.

 

치킨집치곤 기본 나오게 특이하고 괜찮네요.

 

중간에 멜론도 주셨는데 얘기 도중이라 사진 찍는걸 잊어먹었어요.ㅠㅠ

 

치킨집에서 이렇게 마시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