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장안동 만선상회 숙성사시미 세트

혀니상데스 2018. 10. 21. 18:49
반응형

장안동에 위치한 만선상회입니다.

 

요즘은 워낙 배달이 잘 돼 있어서 배달 주문했어요.

 

여긴 고등어회도 있고 새우장도 있지만

 

2-3인분 A세트(숙성 사시미3종+해산물3종+모듬 초밥4pcs+모듬튀김+매운탕)

 

이걸로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보통은 매운탕이 요즘 추가인데 같이 포함이 돼 있으니 구성이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막국수도 왔네요.ㅋㅋㅋㅋ

 

매운탕은 냄비에 담아 다시 데웠는데 이 집 매운탕은 먹어본 매운탕 중 손에 꼽힐 정도로 맛있었어요.

 

튀김은 튀김 옷이 얇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구요.

 

배달이다보니 초밥이 약간 눌러진건 있었지만 그거 빼곤 구성도 맛도 다 괜찮았던 곳입니다.

 

다음엔 기회되면 장안동으로 직접 고고싱 해야겠어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