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중곡동 아차산역 긴고랑공원 가는 반대쪽 저렴한 닭발 다원닭발

혀니상데스 2018. 8. 27. 09:35
반응형

서울 광진구 자양로18길 48에 위치한 다원닭발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닭발 전문점이다보니 걱정 안하고 들어갔습니다~~

 

 

닭발 보통맛 하나와 계란찜으로 주문했어요.여기서 실수한게 무뼈인지 물어봤어야 했는데.ㅋㅋㅋㅋ

 

그걸 안물어봤어요.물론 뼈 없는게 맛있기도 하지만 술자리서 대화하긴 무뼈를 더 선호하거든요.

 

 

 

 

 

기본적으로 탕이 나오는줄 몰랐어요.훔...날치알 주먹밥 시킬걸.ㅋㅋㅋㅋ

 

닭발은 국물 닭발은 아닙니다.

 

양념이 좀 많아요.

 

 

뒤이어 계란찜 나오구요.

 

무뼈가 아니라 불편하긴 하지만 맛있습니다.

 

양도 가격대비 푸짐합니다.

 

다음엔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