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줄서서 먹는 성수도 호랑이 초밥

혀니상데스 2020. 10. 3. 08:23
반응형

줄서서 먹는다는 성수동 호랑이 초밥도 배달이 가능해져서

 

배달앱으로 주문해봤습니다.

 

메뉴 구성중 2인세트가 있어서 그걸로 주문했어요.

 

 

 

 

깔끔하게 포장해서 도착했습니다.~

 

 

 

 

주문한 2인세트 구성입니다.

 

우동이랑 매실청 토마토 절임(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샐러드로 구성돼 있어요.

 

 

 

 

생와사비인가 와사비가 맛있네요.

 

가루로된 와사비가 아니라 적혔던거 같기도한데 와사비가 너무 맛있습니다.

 

와사비를 좋아해서 그런지 와사비만 중심적으로 생각했던거 같아요.ㅋㅋㅋ

 

제일 맛있었던건 매실청에 절여진 토마토 이거 너무 맛있었는데 양이 작아서 ㅋㅋㅋ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