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전국3대통닭 오성통닭 배달앱으로 배달 후기

혀니상데스 2020. 9. 7. 16:20
반응형

요즘은 나가서 먹기보단 거의 배달주문을해서 먹는 횟수가 많이 늘었어요.

요 며칠 치키이 계속 먹고 싶었었거든요.

그래서 오늘 치킨을 배달 시켰습니다.ㅋㅋㅋㅋ

요즘 치킨집이 너무 많아서 어디에 주문할까 하다가 전국3대통닭이라는 오성통닭에서 주문했어요.

배달앱에서 크러스터치킽 반 +달콤양념 반 16000원에 배달팁 1000원해서 17000원인데

할인쿠폰 1000원 사용가능하길래 16000원에 주문했어요.

 

 

 

 

일단 양념은 일반 양념이랑 조금 틀리고

이름 그대로 달콤양념~달달하면서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양념치킨 때문인지 크러스터치킨은 무난합니다.그냥 쏘쏘~~~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크러스터치킨을 양념에 자꾸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집에 양념을 따로 사놓은게 있어서 부족하면 그걸로 먹을 생각이었는데 여기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먹더라도 기존 양념은 아예 꺼내지도 않았어요.ㅋㅋㅋ

일단 우린 먹으면서 다음엔 그냥 양념 치킨으로만 주문하자고 했어요.

이것도 호불호가 있을듯하긴한데 우린 너무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