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아차산 등산로 두루치기 맛집 두부 천국

혀니상데스 2019. 11. 14. 09:50
반응형

아차산 등산 가려다가 비가 와서

 

그냥 두루치기를 먹기로 하고 영화사 사거리쪽에 위치한

 

두부 천국으로  방문했습니다.

 

비가 많이 와서 간판 사진은 못 찍었네요.

 

 

 

두부 두루치기 22000원 이걸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순두부가 나오네요.

 

아차산 등산 올때마다 순두부 꼬박꼬박 먹었는데

 

서비스로 나올줄이야~ㅋㅋㅋ

 

 

두부 두루치기 입니다.

 

둘이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요.

 

포장각이네요.ㅋㅋㅋㅋ

 

3-4인이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그리고 맛도 괜찮구요.

 

이미 두루치기 나오기전,순두부를 열심히 먹은터라 엄청 배불렀어요.

 

두부 두루치기 김치 너무 맛있어서 배가 부르지만 계속 먹게 됩니다.ㅠㅠ

 

등산은 포기 하고 배만 채우고 가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