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샌프란시스코 유니언 스퀘어 근처 스테이크 맛집 Mason Diner

혀니상데스 2019. 11. 8. 13:33
반응형

미리 알아보지 않고 지나가다가 괜찮아 보이는 곳이 있으면 들어가기로 했어요.

 

저녁이다보니 호텔 주위로만 걸어 다녔습니다.

 

대부분 현지인분들이신거 같았어요.

 

일끝나고 식사나 간단히 술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린 샐러드 하나랑 연어 그리고 스테이크로 주문해서 나눠 먹기로 했어요.

 

하루 일정 마무리하고 이시간이 제일 편한 시간입니다.ㅋㅋ

 

스테이크는 가게마다 맛도 틀리고해서 자주 먹게 되네요.

 

 

 

 

분위기도 너무 괜찮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네요.

 

그리고 맛도 괜찮으며 스테이크는 질기지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전날에 테드 스테이크 하우스에 갔었는데

 

테드 스테이크 하우스는 구성 메뉴가 괜찮았다면

 

여긴 분위기랑 음식 맛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야채를 너무 안먹어서 음식 먹을때마다 샐러드는 먹게 되네요.

 

우연히 들어온 가게였는데 잘 선택해서 들어온거 같습니다.

 

호텔로 돌아와서 트립 어드바이저보니 거기 후기들도 괜찮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