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LA Beverly Hills Park 비벌리힐스 공원

혀니상데스 2019. 10. 7. 15:26
반응형

날씨도 너무 좋고 그만큼 여유 있게 느껴졌던 비벌리힐스 공원입니다.

 

방문한 날이 일용일 낮이라 그런지 너무 여유롭습니다.

 

물론 관광객이 많아서 조금 시끄러웠지만 ^^

 

 

 

 

 

우리도 시간이 좀 더 많았음 쉬엄쉬엄 가고 싶었지만!!!!

 

짧은 일정인터라 찻길을 건너 로데오 구경을 바로 했습니다.

 

 

루이비통 건물이 눈에 딱!!!!

 

사람들 사이에 휩쓸려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ㅋㅋㅋㅋ

 

 

훔...얼떨결에 가방 구경 왔네요.ㅋㅋㅋㅋ

 

짧은 일정이라 빨리 움직일 예정이었는데 가방 구경하고 있어요.ㅋㅋㅋㅋ

 

사람들따라 한바퀴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일요일 낮이라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