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대만 타이페이 시먼역 澀谷 Shibuya Bar

혀니상데스 2017. 12. 3. 15:10
반응형
위치는 No37, Ln.10,Chengdu Rd.Wanhua Dist,Taipei,Taiwan 입니다.
시먼역 쪽에 있으며 현지인도 한국인도 외국인도  많이 보입니다.
입구 골목부터 많은 가게들이 있습니다.비가 안왔다면 이 좋은 바에서 이쁜 칵테일에 분위기 좋게 있다 왔을텐데 비가 오니 많이 둘러보지는 못 했어요.
  우리가 들어간 곳은 澀谷/Shibuya 입니다.

가는길에 그 유명한 백화점 크기의 노래방 Party World가 보이네요.ㅋㅋ

Drink name
Green colour = 電音小頻果/Disco Apple
Orange colour = 肌肉沙灘/ Muscle Beach
Red colour = 空虛寂寞覺得冷/ Lonely Island 입니다.
맛은 Disco Apple이 제일 낫네요.ㅋㅋ
그리고 테이블에서 흡연이 가능합니다.
음악도 가게들 분위기도 조명도 이쁜 골목입니다.여러 Bar들이 따닥따닥 붙어 있으며 그만큼 사람도 많고 다들 흥겹고 즐거운 분위기다보니 그 분위기 한번 느껴보는 것도 좋은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