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대만 스린 야시장(Shilin Night Market)과 푸드코드(Food Court)

혀니상데스 2017. 11. 27. 17:41
반응형
대만 여행은 볼거리도 많으며 먹거리도 많습니다.그 중 스린마켓에 있는 푸드코트를 가봤어요.
지안탄역 1번 출구 나오자마자 벌써부터 사람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ㅋㅋ

배고픈 시간대인데다가 큐브 스테이크가 보여서 제일 작은 사이즈하나 주문했어요.
소스는 데리야끼소스로~

미디움레어로 익혔네요.ㅎㅎ

입구에서 여기 오른쪽으로 들어갑니다.

푸드코트라고 보이네요.화살표 방향으로 들어가 봅니다.

여기도 사람이 많네요.

해산물도 보입니다.
우리가 선택한 곳은 철판음식점'老攤鐵板燒'입니다.

세명이서 2인분만 시켰어요.왜냐면 다른 음식도 먹어봐야해서 너무 많이 먹으면 안돼요.ㅋㅋ
소고기,돼지고기스테이크와 버터새우, 숙주볶음,양배추볶음 이렇게 주문했어요.

따닥따닥 붙어 앉아 있으면 호일을 앞에 깔아 줍니다.

옆에 좌석 연어스테이크도 맛있어보였지만 우리가 주문한 음식들도 꽤나 맛있었어요.
스린 야시장으로 올라갔더니 사람이 더 많아요ㅜㅜ그래도 구경할건 해야하니 움직여 봅니다.

 꼭 먹어야 한대서 줄서서 구매한 지파이에요.들고 다니기 부담스러운 크기지만 뼈가 없어서 먹기도 편하고 맛있어요.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위치: No. 101, Jihe Road, Shili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