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대만 나이아가라 폭포인 스펀 폭포(十分瀑布) Shifen Waterfall

혀니상데스 2017. 12. 5. 20:31
반응형

스펀은 대만 동북부의 스딩과 루이팡,솽시 사이에 위치한 지역입니다.

주소: 226 대만 New Taipei City, Pingxi District, 乾坑10號

밴투어로 간 스펀 폭포입니다.비가 와서 갈 수 있으려나 걱정했는데

밴 기사님께서 준비해주신 우산 덕에 걸어올라 갈 수 있었습니다.

 

 

다른 관광객들은 밑에 길로 가는데 우리 기사님께선 거기로 가지말고 위에 길로 가다보면 빠지는 길이 있으니

여기로 가라네요.ㅋㅋ덜 힘들게 갈 수 있는 코스라고 합니다.

가다가 보면 대나무 숲길로 빠지는 길이 있어서 표지판 보면서 옆으로 내려갔어요.

길이 복잡하지도 않고 힘들지도 않네요.거의 다 온듯 합니다.

완전 멋있습니다.하지만 비가 오니 엉망이네요.폭포 물 색깔이 실망 스럽습니다.ㅠ

비오는 날은 피해서 와야 하는데 시간상,날짜상 어쩔 수 없이 이렇게 밖에 보지 못 했네요.다음에 날 좋을때 다시

한 번 방문해야 할 듯 합니다.폭포 하단은 무지개 못이라는 이름이 있을 정도로 무지개가 생기기도 한다하던데

이건 뭐 아무것도 보이지가 않습니다.ㅋㅋ

폭포를 보고 난 후 올라오다보니 지도가 보이네요.우린 저기 큰 대로변으로해서 옆으로 빠져서 내려 왔습니다.

비오는 날 나름대로 멋있기도 하지만 비가 오지 않는 날엔 너무 이쁘고 멋진 폭포일듯 합니다.날씨 참고도 하고

가야 할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