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고로케가 맛있는 고로케쿡 롯데마트 강변점

혀니상데스 2019. 4. 26. 10:19
반응형

강변역 롯데마트 입구에보면 고로케쿡이라고 있어요.

 

 

 

간간히 맛있어서 사다먹곤 했는데 오늘 보니 체인점이네요.

 

 

옛날 고로케랑 매운 고로케,단팥호두고로케,김치고로케,치즈스틱 고로케 포장 주문했어요.

 

롯데마트 입구쪽에 있어서 그런지 원래 여기 매장이 그런지 모르겠지만

 

롯데 L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주문하고 포장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아서 좋네요.

 

 

토탈 9개 포장했어요.

 

깔끔한 박스에 넣어 주시네요~

 

 

이건 매운 고로케입니다.

 

저렇게 종이에 알아보기 좋게 체크가 돼 있어요.

 

 

치즈 스틱 고로케

 

 

단팥 호두 고로케

 

김치 고로케

 

단팔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호두가 들어가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단팥을 하나만 샀는데;;;;아쉽네요.ㅠㅠ

 

다음날 아침 대용으로 데우지 않고 꺼내 먹었는데도 맛있습니다.

 

비오는날 부침개 대신 고로케 먹었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