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안산 상록구 성포동 어부 해산물 요리 전문점

혀니상데스 2019. 6. 24. 07:35
반응형

안산 상록구 성포동에 위치한 해산물 요리 전문점인 어부 입니다.

 

 

 

단품 메뉴도 있고 랍스터등도 있고 등등~

 

그리고 여긴 포장도 많이 해가는듯 합니다.우린 뭐 먹고 갈거라~

 

어차피 우린 2인 코스로 주문할거라 메뉴판은 코스 가격만 찍었습니다.

 

 

내부는 크고 깔끔했어요.

 

 

하나하나 찍어 올리려니 사진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꺼번에 찍은 사진으로 투척합니다.^^

 

일단 나오는 음식들이 깔끔하게 나오며 맛도 괜찮고 육회 산낙지도 맛있었어요.

 

산낙지는 남기는거 없이 다 먹었네요.ㅋㅋ

 

가끔 안산오면 들려도 좋을만 하다는 생각이 드는 가게였습니다.

 

친절하시고 내부 깨끗하고 음식 깔끔하고 맛있고~

 

저는 괜찮았던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