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필리핀 여행으로 간 세부 크림슨 리조트 후기입니다.

혀니상데스 2016. 7. 16. 13:52
반응형

세부 크림슨 리조트 풀빌라~

너무 친절한 이 곳

체크인을 하고 우리가 머무를 호수로 이동을 했습니다.

너무 커서 골프카로 움직이지만

우린 그 정도 거리가 아니라서 그냥 걷기로 했습니다.

도착하고 안으로 들어오니

딱!

일단 테이블 위에 과일과 와인이 프리~ㅋㅋ

혹시나해서 망고와 맥주도 사갔었는데

냉장고 안에 있는 것도 프리~ㅋㅋ

하하하!맥주 많이 마시고 돌아왔습니다.

 

크림슨 삼단 수영장이 유명해서

저도 촬칵~ㅋ

어느 각도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인듯 하네요.

우린 아이가 없는 관계로 이정도로만 보는걸로~

 

화장실이 방 한 칸 크기인듯..

무지 큽니다.

정말 커요!

그리고 깨끗해서 넘 좋았어요.

 

둘이 갔는데 거실도 크구여..

에어컨 완전 빵빵합니다.

 

침실 또한 아늑하더라구여.

정말 잘 잤습니다..ㅋㅋㅋㅋ

 

침실에서 보이는 풀빌라

비가 와도 놀기 좋아요~

미리 챙겨간 블루투스 스피커 볼륨 올리고

맥주 한 잔 하면서 정말 최고의 휴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이쁘구요.

매일 아침마다 이 곳에 리조트에서 하는 스케줄의 쪽지가 항상 놓여 있습니다.

 

이상 세부 여행 호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