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태국 파타야에 가면 꼭 들려야하는 플로팅마켓

혀니상데스 2016. 9. 23. 12:28
반응형

 

 

 

 

동남아 여행

PATTAYA IN THAI

수상마켓 플로팅마켓은 한국 단체 관광객과 중국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인듯 합니다.

하지만 나는 너무 더우니 구경이 문제가 아니였습니다.

일단 나는 개인..같이 간 태국 현지인들은 무료 입장.

하지만 나는 외국인 유료 입장. ㅋㅋㅋ

표를 사고 들어갔다.들어가자마자 나는 코코넛 아이스크림을 먼저 구매.

왜나면 땀이 범벅이고 미치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밥을 먹고 오지 말았어야했습니다.

밥을 먹고 온터라 그냥 구경만 하기 바빴습니다.

100바트 주고 일단 수동 미니 선풍기 구매.

 

 

 

 

 

 

더운데 저거 타면 더 덥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하며

나는 또 걷기 시작했습니다.

 

 

여러가지 공예 작품과 사진은 없지만

태국 전통 옷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관도 있습니다.

 

 

어라?

저 물..ㅋㅋㅋ

과연 누가 이길것인가?

역시 사진에 보시다시피 빨간 옷 입으신분 승리로 끝.

 

역시 태국답게 망고 ㅋㅋ

코코넛 통으로 된 코코넛 쥬스 구매 후

나는 사진을 찍는게 더 어려워졌습니다.

덥기도 하고 코코넛도 들어야하고..

 

 

유리음악이라 적혀 있는 한국어.

한국분들도 많이 보이고 파타야를 온다면

꼭 와봐야하는 이 곳.

이상으로 파타야 플로팅마켓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