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해외 여행 중 다시 가고픈 최고의 guam 여행기 입니다.

혀니상데스 2016. 7. 16. 13:38
반응형

괌 여행 다녀온 사진은 언제봐도 이쁘네요..

바다에서 노는건 포기하고 호텔에서 그리고 드라이브로 시간을 많이

보냈던 곳입니다.

또 한번 가고 싶은 곳

괌...

일단 미국령이다 보니 달러를 써야하는 나라입니다.

비싸다는 분 싸다는 분

다들 생각이 틀리더라구요.

저희가 머무른 니코 호텔.

옆에 유명한 바가 있고  이 호텔은 긴 워터 슬라이드로 유명합니다.

우린 오후4-5시 도착해서 배는 고프고..

그래서 옆에 유명한 바로 이동을 했습니다.

BBQ 파티와 쇼를 동시에 구경할 수 있는 바라서

첫 날은 그렇게 보내고 다음날에 일찍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바로 워터슬라이드로 내려갔습니다.

역시나~최고의 워터슬라이드 ㅋㅋ

그리고 바다 구경도 해야하니

조식 먹을때 조금 챙겨 온 빵 조각을 들고

바닷가로 향했습니다.

왜냐면 물고기 사진을 찍기 위해서 ㅋㅋㅋ

그리고 미리 예약한 렌트카를 대여하여

괌을 한바퀴 돌았지요.

사랑의 절벽부터 유명한 제프버거도 들리고 ~

왜 그렇게 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는지..

다시 한 번 또 가고 싶은 곳 중에 한 곳으로 남기고

돌아왔습니다.

 

 

밤에 찍은 니코 호텔 모습입니다.

 

 

니코 호텔에 유명한 워커 슬라이드

 

 

풀장이 이뻐서 사진 투척했습니다.

 

 

저기는 웨딩홀입니다.

저기서 결혼 하시는 분들 정말 부럽네요~

 

여러 호텔들이 보이며

바다는 깊지가 않아서 한 가운데까지 걸어 오시는 분들도 있어요.

 

괌은 렌트카를 빌려  달리는게 좋습니다.

크기가 너무 크지 않고 주차도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느 곳에 내려 사진을

 막 찍어도 작품이네요.이 곳은..

그만큼 아름답습니다.

 

 

 

현지인 마냥 또 걸어서 다닙니다.ㅋㅋ

걸어서 호텔로 돌아가는 중

호텔 입구에서 발견한 곳.

 

 

밤에도 이쁘네요....

 

 

유명한 햄버거 집.

괌은 주차 걱정이 필요가 없는 곳.

아~저 햄버거 또 생각 나네요..

 

 

 

풀장에서만 놀다가 바닷가로 나왔습니다.

이렇게 괌 여행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