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맛집

태국 방콕 라차다 야사장 Holy Shrimp

혀니상데스 2018. 6. 17. 06:33
반응형

 "태국 방콕 라차다 나이트마켓 Holy Shrimp"

 

태국 라차다 나이트마켓 안에 있는 가게입니다.

 

지난번에 테두리쪽 가게 하나만 있었는데

 

찾아가는 길에 보니 시장 한가운데에 같은 음식을 파는 곳이 있어요.

 

같은 가게인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도착!

 

가게앞에 보면 메뉴판에 세워져 있어요.대충 보고 빠른 속도로 2층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주문을 바로 했지요.

 

주문 방법은 HOLY SHELL,HOLY SHRIMP CATCH

 

중 선택을 합니다.다른 메뉴들도 있긴해요.보통은 저거랑 밑에 폭립을 같이 주문해서 많이들

 

먹더라구요.그래서 우린 HOLY SHRIMP CATCH와 폭립을 주문하려 했으나 이미 오는길에

 

시장서 꼬치등을 사서 온터라 폭립은 패스했어요.

 

그 다음엔 소스를 선택하는데 주위를 보니 다 SIGNATURE SAUCE입니다.

 

사실 처음에 멋모르고 버터로 주문했다가 직원분의 권유로 변경했어요.ㅋㅋㅋ

 

그 다음은 맵게 안맵게 선택을 해야하는데 당연히 안맵게~ㅋㅋㅋㅋ

 

 

 

비닐 앞치마 비닐 장갑이 기본으로 나옵니다.

 

 

 

 

가격대비 양이 상당히 작습니다.

 

소스가 맛있네요.하지만 양이 너무 작네요.그래서 폭립이랑 같이 먹나봐요.

 

시장서 사온 꼬치들 다먹고ㅋㅋㅋㅋ

 

이거 하나만 먹을거라 생각했음 큰일날뻔 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