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소고기 무한리필시 돼지고기 무한리필이 가능한 '한상에 소두마리'

혀니상데스 2018. 1. 17. 14:07
반응형

소고기 무한리필 주문하면 돼지고기 무한리필이 가능한

 

"한상에 소두마리"입니다.

 

소두마리 1kg도 괜찮을거 같습니다.하지만 무한리필로 선택을 했어요.

 

 

미니 셀프바가 있네요.부족한건 여기서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요즘 셀프바가 있는 가게들이 많은거 같아요.마음에 들어요.ㅋㅋㅋㅋㅋ

 

알아서 가져다 먹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1인이라보니~

 

우겹살이 많이 나오다보니 다른 부위가 익는 동안 금방 익는 우겹살을 먹고 있어도 될거 같아요.

 

2시간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긴한데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돼지고기 리필까지 할 수 없을 정도로 배부르게 먹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