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건대 맛집 뉴욕 야시장 체인점 후기

혀니상데스 2017. 12. 31. 20:13
반응형

뉴욕 야시장 체인점 많이 보이길래 한번 가봤어요.

 

체인점이 많아서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왔네요.

 

음식이 잘 나온다길래 기대하고 왔습니다.

 

이미 안쪽은 사람이 너무 많고 시끄러워서 바깥쪽으로 앉았는데 분위기도 괜찮고 오히려

 

이 자리가 더 나은듯한 느낌이 듭니다.

 

치즈폭포 쉬림프 신메뉴네요.이걸로 찜!!!

 

 

기본 안주가 간단하네요.그래도 안주 기다리면서 먹기엔 괜찮은거 같아요.

 

소스는 크림파스타 소스맛이 납니다.익숙한 맛~~맛있어요.

 

하지만...하지만 크기가 해도 너무 하네요.ㅠㅠㅠ

 

 

이거 인당 하나씩 줘야하는거 아님?!!!!!!!!

 

크기가 소름끼치게 작아서 많이 먹지도 못하겠어요.ㅜㅜ

 

결국 안주를 하나 더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주문전에 물어봤어요.비슷한 크기냐고.ㅋㅋㅋ

 

조금 크다고하는데.....일단 안주가 없으니 주문했습니다.

 

 

정말 아주 조그 큽니다.크기가 별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ㅠ

 

여튼.저 누룽지해물탕 밑에 초하나 그리고 누룽지 밀어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음식들은 다 맛있는데 어째 이리 크기가 다 작은지...혼술 하기에 괜찮은 사이즈네요.ㅠ

 

조금 아쉽습니다.크기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