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맛집

대만 타이페이 로컬 샤브샤브 맛집 太和殿 TAIHODIEN Restaurant

혀니상데스 2017. 11. 16. 23:58
반응형
Address :106台北市大安區信義路四段315號  / No.315, Sec. 4, Xinyi Rd., Da’an Dist., Taipei City 106
101빌딩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기본이 있는건 아니고 원하는 음식을 하나하나 주문합니다.야채도 주문해야합니다.

鴛鴦鍋 / Hot Pot with Two Soup Base <Spicy & Original>
기본 육수입니다.매운 육수는 마시기엔 너무 부담스럽게 맵습니다.

特級肥牛/ Prime Short Rib

有機蔬菜拼盤 / Vegetables Mixed Plate

台灣上等黃牛 / Taiwan’s Beef

黃豆芽 / Bean Sprout

太和丸 / Fish Ball with Mushroom Meat Ball

이렇게 주문했어요.매운쪽은 처음엔 잘 몰랐는데 먹다보니 정말 맵네요.육수는 안 먹는걸로~

선지도 있습니다.선지는 계속 무한리필이 되네요.육수랑 같이 부어줍니다.
오후 아홉시반 예약해서 왔는데 손님이 많네요.혼자 와서 드시는 분도 있구요.
고기는 보니까 미국산도 있네요.
가격은 비싼편입니다.이거 빼곤 대체적으로 괜찮은 샤브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