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안산 부곡동 매콤 추어탕집 송학 추어탕

혀니상데스 2017. 8. 20. 09:15
반응형
위치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부곡로 62입니다.
특이하게 가게가 대로변에 있는데 가게 옆에 평상이 있어요.거기서 식사도 가능해요.


평상에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요.기본 반찬인데 김치가 너무 맛있어요.그래서 추어탕 역시 기대를 많이 하면서 기다렸어요.


일반 추어탕 집에서 먹던거랑 틀린게 딱 봐도 매운 스멜이ㅋㅋ


얼마나 매운지 맛도 안보고 마늘 첨부ㅡ고추까지~





먹기전 불안감이 엄습해오네요.ㅋㅋ
역시나 매워요.매우면서 맛있는 그런 음식 있잖아요.딱 그거에요.ㅋㅋ
콜라,물 마셔가면서 계속 흡입했어요.
가끔 생각이 날 음식이에요.
맵지만 맛있는 추어탕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