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안산 상록수역 근처 쪽갈비 맛집 인생극장

혀니상데스 2017. 8. 16. 00:05
반응형
상록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으나 초행길인 덕에 지도앱 도움을 좀 받고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매화로 47
영업시간은 16:00 - 00:00 첫째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역시 지도앱이 최고네요.한번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듯 합니다.


쪽갈비는 먹어도 먹어도 맛있지만 양이 작다는 단점이 있지요.


옆쪽에서 초벌을 한번 해서 가져다 주시는거 같아요.일단 메추리알 까면서 기다리는중!




오오~반지르르~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치즈와 쪽갈비를 숯불에 올립니다.


그동안 잠시 주먹밥을 열심히 만들었어요.


쭈욱 늘어나는 치즈도 대박이네요.ㅎㅎ


오~쪽갈비와 치즈의 조합이 끝내줍니다.
정말 맛있어서 남김없이가 아니라 모잘랐어요.최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