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안산 상록수역 본오동 피자 맛집 꽃피는 화덕 피자 D485

혀니상데스 2017. 8. 13. 19:22
반응형
위치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이로 3
영업시간
 11:30 - 22:00입니다.
블루베리에이드와 자몽에이드 그리고 꽈또르포르마지 피자를 주문 했어요.


피자가 나오기 전 빵이 나옵니다.
이것도 너무 맛있네요.
여기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들어가자마자부터 기분이 좋았는데 빵까지 맛있으니 피자가 기대됩니다.


아까 주문한 블루베리에이드와 자몽에이드도 바로 나오네요.


이름이 조금 어렵긴하나,딱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치즈 쫘~악 늘어나니 더 맛있어보여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고 안 질리네요.
원랙 피자 두조각 이상 잘 안먹는데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네요.여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