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안산 cafe 시칠리아

혀니상데스 2016. 9. 27. 11:42
반응형

안산 식물원 건너편 시칠리아입니다.

화덕 피자가 맛있었던 시칠리아.

일단 들어가면 분위기부터 백점입니다.

화덕피자는 말 할거 없이 맛있었고 청결도는 구십점.ㅋㅋ

하필 물컵이 깨져있었거든여..ㅋㅋㅋㅋㅋ

홍합탕이 의외로 맛있어서 조금 놀랬습니다.

피자 스파게티야 당연히 맛있을거란 생각을 했지만 홍합탕은

그리 기대를 안했었거든여.

솔직히 전 날 술을 마신터라 홍합탕을 본 나는

어찌나 반가웠는지 폭풍흡입을 했네요.^^

홍합탕 장사를 해도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스파케티 양이 왜 이렇게 작은지 불만이 한가득이었지만

오렌지쥬스 하나 서비스 주셨어요.ㅋㅋ

저는 세트메뉴를 시킨터라 오렌지쥬스는 기본 두 잔이 포함돼 있었지만

세 명이서 간터라 서비스 한 잔 주셔서 기분 업~

 

 

토마토 스파게티

스파게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무난한거 시켜봤지요.

개인적으로 스파게티는 좋아하는터라 이 집은 제가 딱인듯했어요.

 

 

기본 세팅입니다.

역시 깔끔하고 샐러드가 맛있어서 남김 없이 먹고 왔지요

 

 

 

드디어 나온 화덕 피자

세트 메뉴에서 피자를 고를 수 있습니다.

남은 건 포장해서 집으로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 곳 분위기와 맛을 봤을때

저는 자주 이 곳을 찾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