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체인점 화통삼 맛집을 다녀 왔습니다.

혀니상데스 2016. 9. 23. 13:00
반응형

fire~

우연히 들리게 된 화덕으로 고기를 초벌해 오는 곳.

처음엔 무슨 고기판이 이리 큰가 이 생각만 했네요.ㅋㅋ

순차적으로 하나씩 음식이 나오기 시작하고..

갑자기 조심하세요 하는 직원분.

뭘 조심하라는거지?

하하하~불쇼~

한번만 더 해주세요.했더니 해주는건 문제가 아니지만 고기맛이 없어진다고 ㅋㅋ

당연 고기 맛을 지켜야지 ㅋㅋ

불쇼는 한 번으로 만족~

음식들이 깨끗하게 나오는 거에 한번 더 만족~

그리고 덥지 않아서 또 만족~

소스도 한가지가 아니라서 또 만족~

화덕 안에서 고기가 나올때 우와 정말 화덕으로 굽네 그생각 한 번 하고. ㅋㅋ

이 불쇼 덕에 어린 친구들은 여기를 자꾸 가자고하네요. ㅋㅋ

 

 

 

 

잠깐 몇 초? 잠시지만 애들 눈을 사로잡는 불 쇼 ㅋㅋㅋ

사실 나도 이 쇼가 좋아서 따로 동영상을 찍어 놓긴 했어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