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도 우도섬 여행기

혀니상데스 2017. 3. 25. 22:18
반응형

 

우도를 가지 전 망고레이를 먼저 들렸어요.

 

 

 

제주도 함덕에 호텔 예약후 성산항 터미널로 갔어요.
거기다가 주차를 해놓고 배를 탔습니다.
도착도착~



이거를 대여해서 돌아보기로 했어요.
중간중간 마음대로 세워놓고 구경하기에 딱 좋을거 같아서요.



바다 색부터 여행 온 기분 들게 만드네요.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너무 깨끗하네요.

 



​동영상으로 한 번 보세요.넘 깨끗해요~



지나가다가 발견ㅋㅋㅋ
중간중간 구경 하고 돌아보고~~~





다시 돌아가는길은 참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