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제주 신비의 도로 체험과 동문 시장 제주 공항 안 음식점 제주 향토골

혀니상데스 2019. 8. 19. 07:04
반응형

숙소에서 출발전,비행기 시간이 변경됐다는 문자를 받고

 

2시간정도의 여유가 생겨 공항을 가는길에 신비의 도로를 체험하고 가기로 했어요.

 

네비 찍고 도착했는데 어딘지 헷갈렸어요.체험하는 구간이 따로 있습니다.

 

 

이정표가 가르키는대로 일단 가봤습니다.

 

 

이렇게 시작지점이 따로 있습니다.

 

 

소유시간이 짧아,동문 시장도 들렸어요.

 

 

 

 

 

길거리 음식들은 대부분 문이 닫혀있고 수산물이나 일반 가게는 많이 열려 있었습니다.

 

첫 날 못 먹은 제주 은갈치 김밥집에 전화를 걸어 미리 포장을 물어봤으나

 

이미 예약이 차서 결국 또 못 먹었네요.

 

그래서 그냥 공항안 음식점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일단 공항 가기전,렌트카를 반납하고 렌트카 이동버스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까지 제주 음식을 먹어보자해서 제주 향토골에 들어갔어요,

 

 

제주 흑돼지 김치찌개랑 제주 순두부찌개로 선택한후 계산하는 곳에 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반찬 먼저 나오고 김치 찌개,순두부 찌개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흑돼지다보니 비싼감이 있어서 몇개 안들었겠지 예상은 했는데

 

다져놓은거 마냥 큰 고기는 찾기가 힘드네요.ㅋㅋ

 

다행히 음식이 맛있으니까~

 

 

부족한 반찬은 앞쪽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으면 되고 정수기는 앞뒤로 있어서

 

굳이 앞쪽까지 안가도 됩니다,

 

의외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여튼 마지막까지 잘 먹고 왔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