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USB형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2세대 구매 설정 후기

혀니상데스 2019. 4. 23. 17:10
반응형

컴퓨터에 연결해서 쓴다기보다는 다른 방에 와이파이가 잘 안터져서

 

뒤적거리다가 구매한 사요미 와이파이 증폭기입니다.

 

구매는 큐텐 사이트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3700원에 구매했습니다.

 

배송 기간은 일주일 조금 안걸린거 같아요.

 

 

 

 

 

포장 비닐 깔끔하게 안에 들어 있어요.

 

일단,설치를 해야하니~

 

MI HOME 어플을 일단 설치 했습니다.

 

그리고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처음에 저렇게 눌러줘야 하는데 괜찮겠지하면서 패스를 했었습니다.ㅋㅋㅋ

 

샤오미 리피터2를 누르고 와이파이 설정에 들어가서

 

샤오미 리피터 어쩌고 하는걸 누릅니다.

 

비밀번호는 기존 와이파이 비밀번호입니다.

 

자 이제 한번 볼까요?

 

 

 

아까 리셋을 안누르고 했더니 안되네요.

 

그래서 결국 리셋 누르고 처음부터 다시 했습니다.

 

 

드디어 파란불이 들어왔네요.

 

핸드폰을보니 와이파이 빵빵하게 터집니다.ㅋㅋㅋㅋㅋ

 

거의 매일 꽂아놓고 쓰지 않기 때문에 필요할때만 쓰는터라 꽂았다 뺐다하지만

 

다시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