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새싹 보리 분말 후기

혀니상데스 2019. 1. 27. 18:45
반응형

요즘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져서 걱정이었는데 rv보다가 알게된 새싹 보리 분말을 알게 됐어요.

 

새싹 보리 분말은 폴리코사놀 효능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해서 소셜을 뒤져 구매를 했습니다.

 

 

계량 스푼도 포함돼 있네요.

 

양쪽으로 작은 스푼이랑 큰 스푼이 있으니 큰스푼으로 사용해서 먹을 예정입니다.ㅋㅋ

 

 

 

뚜껑이 알루미늄 뚜껑으로 돼 있네요.이중 뚜껑입니다.

 

일단 맛을 모르니...맛이 없음 사놓고 안먹게 되는 경우가 많아서 맛 먼저 보기로 했어요.

 

우유에 타먹어도 맛있다고 하길래 냉장고를 뒤져

 

흰강남콩 두유에 타먹기로 했습니다.

 

 

큰 스푼으로 한 스푼~따뜻하게 먹어도 되지만 성격이 급한터라

 

우유 붓고 한 스푼 떠서 휙휙~ㅋㅋㅋㅋ

 

맛은..흠...녹차 라떼? 그 표현이 어울리는거 같네요.

 

흰강낭콩 두유 맛 없어서 좀 그랬는데 섞어 먹으니 맛있습니다.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부지런히 먹어서 콜레스테롤 수치가 내려 갔으면 좋겠어요.~

 

효능이 있겠죠?ㅋㅋ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