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간편하게 차로 즐기는 라면티백 차

혀니상데스 2019. 1. 22. 18:01
반응형

요즘 특이하게 티로 즐길수 있는 제품이 많은거 같아요.

 

예전 오뎅티도 마셔봤는데 이번엔 라면티라는게 있어서 라면티 구매해봤어요.

 

 

주문한 라면 티백이 도착했어요.그런데 옆에 까만건 뭘까요?

 

 

갈비의 기사라는 라면이네요.서비스로 하나 주셨나봐요^^

 

이건 다음에 먹어보고 리뷰 남길께요.

 

 

 

 

안을 열어보니 순한맛 8개 매운맛 8개 이렇게 들었네요.

 

 

뒤에는 들어간 재료들이 자세히 적혀 있구요.

 

봉지를 찢는 순간 라면 스프향이 확~~~올라옵니다.ㅋㅋㅋㅋㅋ

 

맛이 궁금해지네요.일반 라면 스프 맛인지~

 

 

박스 옆면에 적힌 황금 비율대로 먹어야 맛있겠죠?ㅋㅋㅋ

 

유통기한도 적혀 있네요.저 기간 안에는 충분히 다 먹겠죠~

 

 

물을 많이 탔는지 싱겁습니다.그래서 물을 좀 작게해서 다시 타봤어요.

 

원래 싱거운가봐요.ㅋㅋㅋ

 

라면 끓일때 물 많이 넣은 맛?이 표현이 맞을듯 하네요.^^

 

생각했던것보다 싱거워서 조금 실망했지만 마시다보니 중독성있게 잘 넘어갑니다.

 

매운맛도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도 않구요.

 

정말 라면이 먹고 싶을때 아쉬운대로 마시기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