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양가득 연화 연잎밥

혀니상데스 2017. 8. 10. 08:53
반응형
온라인으로 연잎밥을 주문했어요.
다섯개에 14900원입니다.
하나하나 개별포장 돼 있어요.
밥솥에 물조금넣고 만능찜으로 돌리면 됩니다.


연잎이 이렇게 싸여 있는것을 오픈하면 안에 이것저것 들어있는 연잎밥이 나와요.
연잎은 음식을 오래보관해주는 천연용기로 알려져있으며 연잎밥을 상위에 핀 만다라라고 알려져 있어요.


잣도 있고 대추도  있고 은행,연근,검정콩이 있습니다.


밥이 찰지네요.
찹쌀,맵쌀,홍미,찰기장,흑미,귀리,천일염,연잎 이렇게 들어있어요.
연잎 삶은물로 밥을 지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두 국내산,또한 수작업으로 만들었다하니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대추안 씨가 제거돼  있어서 그냥 먹음될거 같아요.
연잎향이 나면서 밥도 맛있어요.
가끔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