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양고기 집에서 해먹기,숄더랙(양갈비)

혀니상데스 2017. 8. 4. 09:04
반응형
집에서 양고기는 해먹어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집에서 한번 시도해 봤습니다. 

양갈비(숄더랙)과 어깨살(숄더미트)이렇게
구매했어요.일단,양갈비만 먼저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올리브유 살짝에 혹시 몰라서 후추 좀 사용했어요.ㅋㅋ


오~안 질기고 냄새도 안나네요.다행~^^
 맛은 소고기처럼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건 쯔란입니다.
집에서 양고기 도전하기 성공이네요.
가끔 이렇게 집에서 만들어 먹어도 될거 같다는 자신감이 생기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