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vietnam hanoi lotus boutique hotel 베트남 하노이 로터스 부티크 호텔

혀니상데스 2017. 10. 14. 13:04
반응형
하노이 공항 도착 후 택시가 아닌 버스로 이동했어요.베트남은 두번째 방문이긴 하지만 하노이는 처음 방문이다보니 더 많이 보기 위해 버스로 이동했습니다.
 공항 86번 버스 승차장에서 탔구요.1인 30000동입니다.버스에는 예전 우리 버스처럼 안내원이 있어서 돈도 직접 받아 가시고 내리는곳 물어보면 친절하게 작은 지도 하나 주며 알려주세요.내리는 번호가 있어요.저희는 9번ㅋㅋ
내려서 이제 구글맵의 도움을 받아 대략10분 정도 걸었습니다.
나이트마켓과 포로수용소 그리고 호수가 가까운 중간 지점으로 예약한 호텔이다보니 위치는 조금 걸어다니기엔 괜찮은 호텔입니다.
우리가 머무른 호텔룸은 로얄 룸 발코니로 작은 테라스가 있으며 흡연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호텔이 작다보니 리셉션을 지나자마자 조식 먹는곳이 붙어 있으며 조식먹는곳을 지남 바로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7층이네요.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줍니다.
금고는 특이하게 두개의 키가 있어야 사용이 되네요.하나는 내가 갖고 다니는거 하나는 리셉션에서 초기화할때 꽂아야 하는 키가  필요하니 금고 사용을 원할땐 문의해야 해요.

룸은 큰편은 아니지만 저 테라스가 맘에 들어 예약한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벌레가 없네요.ㅋㅋ
리셉션에서 받은 지도입니다.

호텔 위치와 근처 구경할 곳 그리고 투어도 가능하다하네요.
여기 호텔은 투어도 같이 하기 때문에 하롱베이나 자동차투어 원하면 문의해도 괜찮을거 같아요.
참,
마지막날 공항에서 담배 사려고보니 동은 모자르고 가는날이라 환전하긴 뭐하고해서 카드 한 번 긁었습니다.공항이라 안전할거라 생각했거든요.딱 한번 사용한 카드였는데 5일 이후 미친듯이 카드 긁히는 문자 옵니다.다행히 자동이체가 많은 카드라서 한도가 얼마 없던 카드였던터라ㅋㅋㅋ카드 복제인가봐요.ㅜ문자가 육십개정도ㅜㅜ 카드사에서 저나오고ㅡ결국 카드 재발급 신청했어요.한번 사용한 곳이 공항이었기에 거기도 안전지대는 아니라는거 알았습니다.쌀국수 먹으려고 결제한 카드는 다행히 이상이 없네요.그래도 혹시나해서 모든 카드 해외 사용 정지 시켰어요.
항상 조심해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