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안산 상록구에 위치한 횟집 어사출또

혀니상데스 2016. 9. 24. 10:07
반응형

 

금요일 지인들과 방문한 어사출또

가격대가 저렴해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금요일에 방문한지라 밖에서 기다리는 사람들도 있었구요.

일단 새우철이다보니 새우구이를 주문하고

만원에 새우구이를 주문할 수 있는 이 곳.

그리고 해산물세트 .사진에는 없지만 전어회와 전어구이

그리고 줄돔 회.

이 곳은 가격이 저렴한 대신 모든 것이 셀프입니다.

술이며 음료수 야채까지 모두 직접 가져 와야해요~

가격이 저렴하니 그 정도 쯤이야..^^

아...저 전복 ㅋㅋㅋ전복회랑 전복 내장 .

나오자마자 모두들 낙지를 시작으로 폭풍 흡입을 시작했지요.

 

새우 구이 만원이면 시킬 수 있는 새우 구이.

저게 일인분 정도 될 듯 합니다.

나는 새우 구이를 좋아하지 않으니 회를 주문~

 

 

새우 튀김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근데 이 집 새우 튀김은 왜 이렇게 맛있어 보이고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새우 튀김은 남김 없이 먹어치웠습니다.

옆에 살짝 보이는 전어구이.

저건 손으로 잡고 뜯어 먹었지요.맛있어~

 

 

줄돔

줄돔을 본 외국인은 니모라고 얘기를 하네요.ㅋㅋㅋ

틀리거든 ㅋㅋㅋㅋ

광어와 우럭은 자주 먹으니 이번은 줄돔을 저렴하게 시켜봤습니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이게 돔이 맞을까 하는 생각도 했어요.

 

 

 

자리가 비좁아서 하나씩 빠른 속도롤 먹고 빠르게 치워

자리를 만드느라 초반에는 다들 말 없이 먹기 바빴습니다.

 

 

 

매운탕

라면사리 수제비 사리 무료 셀프

우린 라면 사리를 갖고 와서 매운탕에 넣었어요.

매운탕에 라면 사리 넣어 먹는건 처음이라 조금 걱정은 했지만

오~맛있네 ㅋㅋㅋ

이렇게 푸짐하게 먹고 칠만 얼마 밖에 안나왔다는 점에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