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곱창고

혀니상데스 2016. 9. 23. 12:52
반응형

오랜만에 막창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갈까 말까하다가 그래도 막창이 먹고 싶어서

시끄럽고 사람많고 삐대고 들어갔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순두부찌개 사진이 빠졌네요.

순두부찌개가 맛있어서 바쁜 직원분에게 미안하지만

리필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염통을 좋아해서 염통을 추가해서 시켰고 모듬이랑

이것저것 다 시켜 먹어본 결과

다 맛있더라구여.제가 막창을 좋아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사람마다 좋아할 수도 있고 안 좋아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저는 곱창고의 곱창이 맛있었습니다.

 

 

 

셋이서 추가 주문에 서비스 이거 정말 미안한 순두부찌개..

리필을 많이 부탁해서 미안하기도 했습니다.

순두부찌개 왜 이렇게 맛있던지..ㅋㅋ

곱창고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