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맛집

롯데리아 홈서비스 녹차 빙수

혀니상데스 2017. 7. 13. 16:27
반응형
요즘 너무 더워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해서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종류는 고봉녹차빙수와 고봉팥빙수 이렇게 두가지인데 그 중 녹차빙수를 주문 했어요.
 

팩  귀엽네요.ㅋㅋㅋ

위 아래로 이렇게 얼음을 올려 놓았어요.

ㅎㅎ가격대비 크기가 실망스럽습니다.
일인용이네요.가격은 4600원ㅜㅜ
(고봉팥빙수는 4200원입니다.)
두명이서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더니 혼자서도 남김없이 다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녹차안에 팥 조금 간간히 견과류도 씹히네요.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녹차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괜찮네요.넘 달지도 않고..
반응형